default_setNet1_2

한국도자재단,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빈 화분, 나만의 꿈과 이야기를 담아’ 참가 가족 모집

기사승인 2024.07.10  10:34:08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자박물관과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여름방학 특별 교육프로그램 ‘빈 화분, 나만의 꿈과 이야기를 담아’ 참가 가족을 10일부터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6월 양 기관이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른 첫 공동 기획으로, 7~9세 어린이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하며, 그림책 <빈 화분>을 함께 읽고 자신만의 화분을 만들어 꿈과 이야기를 담는 활동으로 구성된다.

프로그램 신청 접수는 7월 10일부터 시작되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신청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누리집(gcm.ggcf.kr)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1팀당 20,000원이며 체험 재료비가 포함된다.

프로그램은 두 차시로 진행되며 1차시는 경기도자박물관 클레이플레이 교육체험실에서, 2차시는 경기도어린이박물관 2층 교육실에서 열린다.

1차시에서는 그림책 <빈 화분>의 앞부분을 함께 읽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화분을 만드는 활동으로 7월 21일과 7월 28일 일요일에 각각 세 차례에 걸쳐 운영된다.

2차시에서는 그림책 <빈 화분>의 뒷부분을 함께 읽고, 주인공 ‘핑이’가 소망을 어떻게 이뤘는지 알아본 후 소망을 담은 꽃씨를 심어보는 활동으로 8월 4일과 8월 11일 일요일에 각각 세 차례에 걸쳐 운영된다.

한국도자재단 최문환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도자 예술을 쉽게 접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이철 ferhee@naver.com

<저작권자 © 에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