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성남FC 신상진 구단주, 성남FC 2024 멤버십 구매! 신태용 성남FC 자문위원장과 함께!

기사승인 2024.02.08  14:41:16

공유
default_news_ad1

- 성남FC, 팬 맞이 한창! 멤버십 판매 18일(일)까지

   
▲ 성남FC 신상진 구단주, 성남FC 2024 멤버십 구매! 신태용 성남FC 자문위원장과 함께!

성남FC 신상진 구단주가 7일(어제) 성남시청 집무실에서 2024 성남FC 멤버십을 구매했다.

이날 성남FC 자문위원장인 인도네시아 국가대표팀 신태용 감독도 성남시청 집무실을 찾으며 구매에 동참했다.

신상진 구단주는 “성남시의 단 하나뿐인 축구팀, 성남FC 선수단이 1부리그 승격을 위해 태국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라며 ”성남FC는 시민들의 마음이 모여 함께 성장하는 시민구단이다. 올 시즌 선수단은 1부리그 승격만을 목표로 나아가고 구단은 어린이와 가족 팬, 국가유공자 등을 더욱 배려하고 성남 시민에게 기쁨을 주길 바란다. 경기장에서 열정적으로 응원하겠다.”라며 응원을 보냈다.

신태용 감독은 “성남FC는 1부에 있어야 할 팀”이라며 “승격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서 많은 팬 여러분의 응원이 필요하다. 나부터 먼저 성남FC 멤버십 구매를 하고 홍보를 하겠다.”라며 응원을 보탰다.

성남FC는 2024 성남FC 멤버십은 오는 18일(일)까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구단은 올 시즌 성남FC는 어린이 멤버십 신설과 지정석 멤버십을 확대했다. 입장 편의 고려와 선착순 구매자 전원에게 푸짐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등 혜택을 강화했고 그 결과 성인 F 멤버십이 조기 매진이 되는 등 좋은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

성남FC는 2024시즌 승격을 목표로 적극적인 선수 수급과 영입 선두를 이어가고 있고 더 많은 성남 시민과 팬들이 성남FC를 응원하고 경기장에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홈경기 테마와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이철 ferhee@naver.com

<저작권자 © 에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