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내부 만족도 54점, 경기콘텐츠진흥원 조직 관리 전반' 강력 질타

기사승인 2023.11.20  18:11:56

공유
default_news_ad1
   
▲ 윤충식 의원, 내부 만족도 54점, 경기콘텐츠진흥원 조직 관리 전반 강력 질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20일 경기콘텐츠진흥원 행정사무감사에서 저조한 내부 만족도 결과를 지적하고 개선방안 마련을 촉구했다.

윤충식 의원은 “지난 16일 도가 발표한 공공기관 만족도 조사에서 경기콘텐츠진흥원의 만족도가 매우 낮다”고 지적하고 “사업추진 시 구성원 의사소통 및 업무협의를 강화해 만족도를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윤 의원은 외부고객 만족도가 평균을 밑돌고, 내부고객 만족도는 54점으로 22개 기관 중 20위 최하위권이라 말하며, “내부고객 만족도는 근무 여건이나 직장 내 분위기 등 직원들 불만이 높은 것이며 이는 외부고객 만족도 하락으로 이어질 수가 있다”며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한 개선을 요구했다.

답변에 나선 탁용석 경기콘텐츠진흥원장은 “직원들의 업무분장, 조직문화, 복지 등 전반적 상황을 분석하여 내년에는 반드시 개선하겠다”고 다짐했다.

추가 질의에 나선 윤 의원은 “1인 크리에이터 육성 사업의 도민참여인원을 보면 지역별 편차가 심하다”고 말한 뒤 “오프라인 교육은 지역별 영상미디어센터 분산 교육으로 경기 외곽지역의 참여를 높여야 한다”고 제안했다.

마지막으로 윤 의원은 “다큐멘터리 전용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보다’를 실제 사용을 해 보니 불편함이 많았다”고 밝히며 “사용자 접근성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켜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철 ferhee@naver.com

<저작권자 © 에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